고장증상을 적어주세요. 고장증상을 사진 및 동영상과 함께 올려주시면 더 빠른 A/S처리가 가능합니다. 고장 증상에 따라 무상 서비스 기간내에도 수리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 만약 수리비가 발생될 경우 적어주신 핸드폰 번호로 안내 문자 발송됩니다.
왼쪽의 금액은 고객님께서 입금 혹은 택배에 동봉해주실 금액입니다. A/S접수는 배송비의 동봉 혹은 입금의 확인 후 접수되므로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배송비의 경우 입력해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간략적으로 계산된 금액으로 도서산간 지역이나 무게, 크기에 따라 추가로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 입금 혹은 동봉한 배송비 외 추가로 배송비가 발생될 경우 입력해주신 연락처로 안내문자 발송 되며, 입금이 확인될 때까지 A/S접수가 보류 됩니다.
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접수 내역입니다. 정확히 입력하셨는지 확인 하신 뒤 정확하게 입력하셨다면 오른쪽 하단 접수하기 버튼을, 만약 잘못 입력하셨다면 왼쪽 하단 화살표 버튼을 클릭해 정보를 수정해주세요. 부품분실,파손,사용부주의로 인한 수리는 구매일과 상관없이 유상수리될 수 있으며 수리전 전화 또는 문자로 안내됩니다.
첨부파일은 이미지 파일은 물론 MP4와 같은 동영상 파일도 지원됩니다.
보내는 비용
받는 비용